1. 검색캠페인

PC, 태블릿, 스마트폰에서 사용자가 Google에 입력한 단어가 키워드와 일치하면 광고가 검색결과 상단에 게재될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 매일 발생하는 수백만 건의 검색을 활용하면 고객이 브랜드를 인식하고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를 고려하여 액션을 수행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2. 디스플레이캠페인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는 전 세계 인터넷 사영자의 90%에게 도달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타겟팅, 키워드, 인구통계, 리마케팅에 특화된 옵션을 사용하면 고객이 브랜드를 인식하고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를 고려하여 액션을 수행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3. 동영상캠페인

동영상 광고는 광고주가 원하는 타겟에게 게재되고 사용자가 광고를 시청하는 경우에만 비용이 청구됩니다.
동영상 캠페인을 사용하면 YouTube 및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 해당 스트리밍 동영상 콘텐츠 또는 다른 스트리밍 동영상 콘텐츠에 동영상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4. 스마트캠페인

스마트 디스플레이 캠페인은 디스플레이 광고의 복잡한 변수를 간단하고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효과적으로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새 전환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