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

바이럴

Home :: 바이럴 :: 노출

노출

소비자들이 가장 신뢰하고, 쉽게 접하는 강한 영향력을 가진 “바이럴 마케팅”

현대의 소비자들은 관심있는 제품일 지라도 검색을 통한 확인과정을 거쳐 소비를 결정하고 이 때 노출되는 정보들은 소비를 결정짓는 중요한 접점입니다. 신뢰성 있는 메시지를 다양하고 일관되게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미지명

컴즈 프로세스

컴즈의 바이럴 마케팅은 제품 및 서비스의 정보성, 후기성 컨텐츠를 블로그/카페/지식인 등에 배포하는 방법과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체험단 리뷰 형식의 게재 그리고 기업형 블로그/카페를 육성하고 언론보도를 통해
기사를 송출합니다.

  • 컨텐츠 배포
  • 체험단 리뷰 게재
  • 기업형 블로그/카페 육성
  • 언론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