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바이럴

Home :: 바이럴 :: 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

젊은 층의 죄대 구매접점으로 떠오른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은 이미지, 동영상 기반의 SNS채널로, 해시태그를 이용한 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정보공유가 가능합니다.
인스타 그램에서 팔로워가 많은 유저를 지칭하는 인플루언서의 컨텐츠는 특히 신뢰도가 높고 파급력이 크기 때문에
다수의 잠재소비자에게 브랜드, 제품,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컴즈 프로세스

01

인플루언서 선정

파급력이 높은 인플루언를 선정해
브랜드의 제품을 알립니다.

02

홍보, 후기성 글 게재

제품 및 서비스를 인기 게시물에
지속적으로 노출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