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체험단

바이럴

Home :: 바이럴 :: 블로그체험단

블로그체험단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 "블로그체험단"

'dmc 소비자 통합 보고서'에 따르면 실제 소비자의 21.8%가 블로그, 리뷰 후기를 통해 소비를 위한 정보를 획득하며
소비자의 27.8%가 제품 구매 시 블로그, 리뷰 후기의 영향을 받습니다.
검색은 이미 소비자의 소비습관의 일부분이 되었습니다.

컴즈 프로세스

컴즈는 업체가 전달하고자 하는 핵심내용을 키워드로 도출하여 확실한 노출을 보장합니다.
또한 업체의 특성과 분야에 맞추어 블로거와 블로그를 선정하여 효과적인 홍보효과를 도모합니다.